Community

[Campagnolo] Don't Hold Back.

운영자 24-04-09 15:50 58 hit


 

A DOUBLE DEAL FROM CAMPAGNOLO WITH EKAR GT AND ZONDA GT.

캄파놀로가 에카르 GT와 존다 GT를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로드 자전거의 유연성부터 가장 거친 자전거 포장 모험에 이르기까지 그래블은 현대 사이클링의 포괄적인 차원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캄파놀로가 존다 GT 휠셋과 팀을 이루는 새로운 에카르 GT 그룹셋을 통해 염두에 두고 있는 목표입니다.


여기서 Gran Turismo의 접미사 GT는 "물러서지 않는 열정”을 모토로 채택한 사이클리스트를 의미합니다.


에카르 GT는 다재다능하게 그룹셋입니다.

새로운 싱글 체인링 1x13 구동계는 4개의 카세트 옵션(9/36, 9/42, 10/44 및 10/48)과 5개의 체인링(44, 42, 40, 38 및 새로운 36)의 조합을 허용합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가능성은 모든 사람이 자신에게 맞는 기어비를 선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알루미늄 크랭크셋은 울트라토크 및 프로테크 기술 덕분에 최적의 변속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크랭크셋 자체를 분해하지 않고도 체인링을 변경할 수 있는 편리함도 제공합니다.


구동계는 쉽고 직관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간단한 조정과 클러치의 존재는 가장 까다로운 사이클리스트와 초보 사이클리스트 모두에게 높이 평가될 것입니다.


모든 스프라켓에 동일한 변속기 케이지를 사용하면 선택한 기어비를 빠르게 맞출 수 있습니다.

에카르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에카르 GT 그룹셋은 진흙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청소를 더 쉽게 하기 위해 더 큰 드레일러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버의 새로운 인체공학적 설계로 인해 손바닥에 편안한 착용감이 보장되며 레버 리치 조정 기능은 모든 손 크기에 맞게 조정됩니다.

모든 재료는 내구성과 유지 관리를 향상시키기 위해 강도를 기준으로 선택되었습니다.

무게가 2,700g에 불과한 에카르 13단 그룹셋은 Winged Wheel과 톤온톤 색상의 에카르 GT 로고가 특징인 새로운 그래픽 덕분에 돋보입니다.



 

새로운 존다 GT 휠셋은 8개 그룹의 독특한 G3 스포크 패턴을 갖춘 이 휠 쌍은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으로만 생산되며 무게는 1,690g입니다.

23mm 내부 베드, N3W 프리휠 본체 및 29mm 프로파일 높이가 설명을 완성합니다.



DON'T HOLD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