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휠 열변형 발생시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최초 발생건 1회 무상 림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접수 절차 및 필요 자료]
① 구매처 통한 열변형 A/S 접수(구매 영수증 첨부)
② 구매처 ▶ 대진인터내셔널 접수
③ 정품, 정품 패드 사용 여부 및 증상 확인 후 영수증 자료를 통한 본사 서비스 접수 진행
④ 본사 서비스 승인 ▶ 림교체 진행
⑤ 구매처 발송 / 림 시리얼 체크 및 내역서 발행
※ 구매일로 부터 3년 이내에 발생한 건에 대하여 적용되며, 2차 구매자와 정품 패드 미사용자는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