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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분류 내용
Q 구매 및 배송 소비자가 직접 제품 구매를 할 수 있나요?

대진인터내셔널 정책상 소비자 대상의 직접 판매는 어려우며, 가까운 취급점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Q AS 보라 휠 열변형 발생시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보라 휠 열변형 발생시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최초 발생건 1회 무상 림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접수 절차 및 필요 자료]

① 구매처 통한 열변형 A/S 접수(구매 영수증 첨부)

② 구매처 ▶ 대진인터내셔널 접수

③ 정품, 정품 패드 사용 여부 및 증상 확인 후 영수증 자료를 통한 본사 서비스 접수 진행

④ 본사 서비스 승인 ▶ 림교체 진행

⑤ 구매처 발송 / 림 시리얼 체크 및 내역서 발행


※ 구매일로 부터 3년 이내에 발생한 건에 대하여 적용되며, 2차 구매자와 정품 패드 미사용자는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AS 비앙키 프레임 행어 파손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① 구매처 또는 취급점 방문

② 구매처 또는 취급점을 통한 구매 진행

③ 진행시 필요한 프레임 시리얼 번호, 사진(자전거 전체 및 행어 파손 부위) 전달

④ 구매처 또는 취급점을 통한 행어 수급 및 기타 처리 진행

Q AS 대진인터내셔널에 방문 후 A/S를 받을 수 있나요?

별도의 협의 없이 방문 불가합니다.

방문 목적과 내용에 대하여 대진인터내셔널 기술지원팀과 협의 후 방문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AS A/S 접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1) 구매처를 통한 A/S 접수

2) 구매처 방문 불가시 대진인터내셔널 취급점을 통한 A/S 접수


취급점은 '딜러십' 카테고리 지역별 취급점 확인 가능하며, 특별한 사유 없이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 택배 발송 시 별도의 통보 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Q 워런티 보증 수리(워런티)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소비자 ▶ 구매처 ▶ 대진인터내셔널 ▶ 본사 ▶ 대진인터내셔널 ▶ 구매처 ▶ 소비자

평균 처리 기간: 4주 (내용에 따라 기간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Q 워런티 보증 수리 기간 중에는 모두 다 무상으로 A/S 받을 수 있나요?

보증 정책이 적용된 제품에 한해서 제조상의 하자로 판명될 경우 무상 보증 서비스 적용 가능합니다.

단, 외부적인 충격 또는 관리 부주의에 의한 파손, 훼손, 변형의 경우 무상 보증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워런티 보증 수리(워런티)는 어떤 것인가요?

제품의 문제 발생시 제조상의 하자로 판명될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무상 수리 또는 무상 교체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브랜드별 워런티 규정이 다르며 해당 브랜드 규정에 따라 기간 및 처리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