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Q 분류 내용
Q 워런티 보증 수리(워런티)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소비자 ▶ 구매처 ▶ 대진인터내셔널 ▶ 본사 ▶ 대진인터내셔널 ▶ 구매처 ▶ 소비자

평균 처리 기간: 4주 (내용에 따라 기간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Q 워런티 보증 수리 기간 중에는 모두 다 무상으로 A/S 받을 수 있나요?

보증 정책이 적용된 제품에 한해서 제조상의 하자로 판명될 경우 무상 보증 서비스 적용 가능합니다.

단, 외부적인 충격 또는 관리 부주의에 의한 파손, 훼손, 변형의 경우 무상 보증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워런티 보증 수리(워런티)는 어떤 것인가요?

제품의 문제 발생시 제조상의 하자로 판명될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무상 수리 또는 무상 교체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브랜드별 워런티 규정이 다르며 해당 브랜드 규정에 따라 기간 및 처리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