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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분류 내용
Q AS 보라 휠 열변형 발생시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보라 휠 열변형 발생시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최초 발생건 1회 무상 림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접수 절차 및 필요 자료]

① 구매처 통한 열변형 A/S 접수(구매 영수증 첨부)

② 구매처 ▶ 대진인터내셔널 접수

③ 정품, 정품 패드 사용 여부 및 증상 확인 후 영수증 자료를 통한 본사 서비스 접수 진행

④ 본사 서비스 승인 ▶ 림교체 진행

⑤ 구매처 발송 / 림 시리얼 체크 및 내역서 발행


※ 구매일로 부터 3년 이내에 발생한 건에 대하여 적용되며, 2차 구매자와 정품 패드 미사용자는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AS 비앙키 프레임 행어 파손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① 구매처 또는 취급점 방문

② 구매처 또는 취급점을 통한 구매 진행

③ 진행시 필요한 프레임 시리얼 번호, 사진(자전거 전체 및 행어 파손 부위) 전달

④ 구매처 또는 취급점을 통한 행어 수급 및 기타 처리 진행

Q AS 대진인터내셔널에 방문 후 A/S를 받을 수 있나요?

별도의 협의 없이 방문 불가합니다.

방문 목적과 내용에 대하여 대진인터내셔널 기술지원팀과 협의 후 방문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AS A/S 접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1) 구매처를 통한 A/S 접수

2) 구매처 방문 불가시 대진인터내셔널 취급점을 통한 A/S 접수


취급점은 '딜러십' 카테고리 지역별 취급점 확인 가능하며, 특별한 사유 없이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 택배 발송 시 별도의 통보 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