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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gnolo] EKAR GT

대진인터내셔널 24-06-13 09:55 552 hit

A GROUPSET BRIMMING WITH TECHNOLOGY

에카르 GT: 기술로 가득 찬 구동계 그룹셋


새로운 13단 에카르 GT 그룹셋은 오프로드 라이딩을 더욱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어주는 다양한 기술을 그래블 세계에 제공합니다.

안장에 몇 마일을 쌓은 후에도 말입니다.


작품을 걸작으로 만드는 것은 작은 디테일입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작은 손길이지만, 전체적인 것에결정적인 기여를 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에카르 GT는 세계 최초의 13단 그룹셋일 뿐만 아니라 완전히 만족스럽고 신뢰할 수 있는 13단 경험을 제공하는 숨겨진 기술들의 결정체입니다.

그 어느 것도 우연히 일어나지 않으며, 모든 것이 완벽하게 분석되고 테스트되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Gran Turismo)"는 비유적인 표현이 아니라 새로운 라이딩 방식입니다.


SMOOTH AND EFFICIENT DRIVETRAIN

부드럽고 효율적인 구동계


그룹세트의 핵심인 바텀 브래킷과 크랭크 세트는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관점에서 "큰 형"인 에카르에서 직접 파생되었습니다.

그러나 에카르의 크랭크셋에는 카본이 사용된 반면, GT 버전에는 고성능 알루미늄-아연 합금(7075)이 채택되어

고성능이 절대적 우선 순위가 아닌 경우(자전거 포장 또는 여행용)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두 개의 크랭크 암은 바텀 브래킷 내부의 울트라 토크 기술을 활용합니다. 두 개의 연동 강철 액슬이 하나의 숨겨진 볼트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캄파놀로는 구동계를 부드럽고 효과적이며 무엇보다 분산이 없도록 만드는 이 기술을 수년 동안 개발해 왔습니다.


세미 액슬은 모든 유형의 그래블 응력을 견딜 수 있도록 GT 버전에서 극단적인 사용에 맞게 조정된 P프로 테크 바텀 브래킷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과도한 사용(물, 진흙, 먼지, 모래)으로 인해 발생하는 외부 오염 유형으로부터 전체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베어링은 크랭크 암에 직접 장착되므로 일상적인 유지 관리가 간단하고 빠릅니다. 체인링 교체도 간단하고 빠릅니다.

크랭크셋을 분해하지 않고도 체인링을 제거하고 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크랭크 암을 따라 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Q-팩터도 재보정되었습니다. 이는 한쪽 크랭크 바깥쪽에서 다른 크랭크까지의 측면 거리를 151mm로 늘린것으로

비경쟁 라이딩에서 더 넓은 타이어를 사용하는 경향을 고려할 때 페달링을 더욱 편안하게 하고 더 개방적인 후면 삼각형에 적합한 측정입니다.


A UNIQUE REAR DERAILLEUR FOR EACH CASSETTE

각 스프라켓에 대한 고유한 뒷 변속기


뒷 변속기에는 육안으로는 즉시 눈에 띄지 않는 다양한 첨단 기술이 향상되었습니다.

전체 시스템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도와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특수 표면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 볼트와 함께 탄소 섬유 강화 폴리아미드

또는 양극 산화 처리된 7075 및 6082 합금으로 만들어진 70개의 서로 다른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에카르 그룹셋에 비해 GT 버전의 케이지는 더 길어서 제품군의 모든 스프라켓과 호환됩니다. 이 기능의 중요성은 즉시 명백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뒷 변속기를 교체하지 않고도 선택한 경로와 체력 수준에 따라 완벽한 비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풀리(구동 풀리와 텐션 풀리)도 직경과 작은 스포크 사이의 간격 측면에서 확대되었습니다.

물론 이러한 오버사이즈 버전은 체인 유연성과 마찰을 줄여 주지만 실제로 이 디자인을 선택한 훨씬 더 실질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즉, 마찰에 매우 민감한 영역에 진흙, 오물, 오물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더 넓은 공간은 청소를 용이하게 하며, 특히 악천후 시 모든 지형 자갈길에서 실제로 문제가 될 수 있는 접근 불가능한 지점이 없도록 보장합니다.


LEVERS, COMFORT AND SAFETY

레버, 편안함 및 안전성


그리고 컨트롤과 레버가 있습니다. 에카르 GT의 경우 캄파놀로의 진정한 특징인 에르고파워 기술은

편안함과 그립감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캡슐화되었으며,

이 두가지 요소는 장거리 오프로드에서 사용자 경험 측면에서 큰 차이를 만들어 냅니다.


손 지지 부분은 손바닥 모양으로 윤곽이 잡혀 있으며, 레버 후드에는 레이저 질감 패턴이 있어 먼지나 땀이 많은 경우에도 그립력이 향상됩니다.

이 제품은 가벼운 진동(장거리 라이딩이 끝난 후에 누적적으로 발생하는 진동)을 분산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부드러운 실리콘인 Vari-Cushion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레버 끝부분은 널링 처리되어 있습니다. 사소해 보이는 세부 사항이지만,

제동 시 압력을 가해야 하는 지점, 특히 손이 낮은 그립 위치에 있는 경우 더욱 안전한 접촉을 보장합니다.


이제 내부 울트라 쉬프트 메커니즘이 더욱 부드러워져 가장 거친 지형이나 가장 극한의 조건에서도 원활한 기어 변속이 가능합니다.

놀라운 속도와 정확성. 그러나 페달링 능력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