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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anchi] 아퀼라 RC 타임 트라이얼 모델 출시

대진인터내셔널 25-02-11 10:21 55 hit

Bianchi unveils the new Aquila RC time trial model

비앙키, 새로운 아퀼라 RC 타임 트라이얼 모델 공개


경쟁이 치열해지는 도로 자전거 경주에서는 매초가 중요합니다. 이는 모든 도전에 해당하지만, 특히 타임 트라이얼에서는 자신과 자전거에만 의지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타임 트라이얼 자전거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비앙키 레파르토 코르세는

라이더의 움직임과 자전거의 역동성을 통합된 시스템으로 취급하는 디자인 철학을 재확인하여 완벽한 균형을 추구했습니다.


혁신적인 올트레 RC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던 전체론적 접근 방식은 타임 트라이얼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아퀼라 RC 프로젝트에서 궁극적인 표현을 찾았습니다.

아퀼라는 파워, 속도, 우아함을 상지아는 비앙키 상징의 일부였습니다. 새로운 아퀼라 RC는 타임 트라이얼 성능의 경계를 넓혀 이 유산을 이어갑니다.


PROJECT KEYWORD: OPTIMIZATION

프로젝트 키워드: 최적화


수십 년간의 전문 지식과 20개월간의 헌신적인 개발을 바탕으로 비앙키는 세계적인 타임 트라이얼 전문가와

Arkea-B&B Hotels 월드투어 팀의 케빈 보클랭(Kévin Vauquelin, 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우승자이자 2024년 파리 올림픽 참가자)과 협업했습니다.


아퀼라 RC는 반복적인 설계 프로세스의 결과입니다.

즉, CAD 분석, 고급 시뮬레이션, 프로토타입, 풍동 및 도로 테스트, 다양한 에어포일 프로필 실험의 지속적인 순환이 이루어졌으며,

이 모든 것은 가장 빠른 완전한 시스템을 만드는 단일 목표를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 후, 비앙키 레파르토 코르세는 월드투어 타임 트라이얼 전문가의 선호도에 맞춰

77.5°의 시트 튜브 각도를 선택했으며, 도달 범위도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더 빠르고 공격적인 라이딩 포지션이 가능해졌습니다.


튜브 섹션은 자전거와 사이클리스트 모두에게 측면 힘을 전방 추진력으로 변환하여 항해 효과를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ESTING AND RESULTS

테스트 및 결과


타임 트라이얼 프레임 디자인에서 조정할 수 있는 변수는 UCI 규정과 물리 법칙으로 인해 극히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비앙키 레파르토 코르세는 아퀼라의 가장 영향력 있는 구성 요소인 핸들바, 시트포스트, 바텀 브래킷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비앙키 엔지니어는 모양과 위치를 미세 조정하여 프레임의 전략적 영역에서 압력 저항을 최소화했습니다.


프레임 테스트는 풍동 실험을 넘어섰습니다. 인간의 움직임이 자전거 공기 역학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수많은 라이딩 시간이 투자되었습니다.

인공 다리로 움직임을 재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도구를 개발함으로써 자전거-선수 상호 작용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었습니다.


아퀼라 RC는 다양한 구성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자전거, 다리가 고정된 자전거, 다리가 움직이는 자전거, 그리고 다양한 포크 유형을 사용하여 테스트되었습니다.


그 결과 이전 버전과 비교했을 때 50km/h에서 16.1와트의 절감이 이루어졌습니다.

40.7km 코스에서 평균 속도가 50.4km/h에서 51.1km/h 사이인 아퀼라 RC는 이전 모델과 비교했을 때 무려 37초 더 빨랐습니다.

이 시간 차이는 레이스의 결과를 바꿀 수 있습니다.


아퀼라 RC는 -20°에서 20°까지의 각도에서 이전 세대와 업계 최고 경쟁사보다 우수한 성능을 보였습니다.


AGGRESSIVE AND ADJUSTABLE COCKPIT

공격적이고 조절 가능한 조종석


새로운 아퀼라 RC의 조종석은 레이싱 구성 요소 디자인의 세계적 리더인 비젼 FSA와의 협업의 결과입니다.

그 결과 인상적인 범위, 쉬운 조절성 및 공기 역학적 통합을 갖춘 고성능 조종석이 탄생했습니다.


AVAILABILITY AND TECHNICAL CHARACTERISTICS

가용성 및 기술적 특성


아퀼라 RC는 프레임 세트로만 제공되며, 프레임(M 사이즈)의 무게는 1.3kg이고 포크의 무게는 400g입니다.

프레임 키트는 S, M, L 사이즈로 제공되며 최대 28mm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퀼라 RC의 색상은 광택 있는 블랙과 메탈릭 체레스테이며, 로고와 그래픽 인서트는 체레스테 CK16입니다.


아퀼라 RC는 2025년 2월 9일 일요일 프랑스 '2025 Étoile de Bessèges'의 마지막 구간인 Alès에서 l’Hermitage까지

개인 타임 트라이얼에서 Arkéa-B&B Hotels 팀 선수들과 함께 레이싱 데뷔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