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 24-05-07 13:10 67 hit
BST 기술
노튜브만의 BST 테크놀로지는 타이어의 비드 형상과 림의 프로파일을 동일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타이어와 림 사이의 여유 공간을 제거함으로써 타이어에 불필요한 응력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노튜브의 모든 ZTR 림시리즈는 BST 기술이 적용되어 일반림에 비해 2~4mm 낮은 림두께와 동일한 공기압에서도 더 많은 볼륨을 갖게 됩니다.
폭이 좁은 림: 타이어에 응력이 발생하여 접지력과 코너링 안정성이 떨어짐. 사이드월 파손 위험 증가.
폭이 지나치게 넓은 림: 타이어의 설계치를 초과하는 변형이 발생. 충격 흡수 능력 감소, 코너링 성능 감소
*WIDE RIGHT: 적절히 넓은 림
- 타이어 볼륨이 왜곡없이 팽창. 트레드 패턴과 사이드 노브가 코너링 시에도 정확한 위치를 유지
- 구름 저항을 최소화하고, 접지력과 컨틀롤 성능을 극대화
- 타이어 프로파일 최적화
- 접지력 극대화
- 적절한 타이어 볼륨 분배
- 타이어 설계치를 최대한 구현하여 전반적인 타이어 성능 향상
- 타이어 핀치 플랫과 사이드월 손상 위험을 감소시킴
- 타이어가 림을 보호할 수 있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