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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캄파놀로] 보라 울트라 WTO C23 적용 기술

대진인터내셔널 24-05-07 14:18 109 hit

보라 울트라 WTO C23 적용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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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ERO SPACE-GRADE CARBON FIBER

항공우주 등급 카본 섬유


독특한 카본 섬유 화합물은 휠 성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충격에 대한 저항력과 손상에 대한 탄력성을 높입니다.

이탈리아 예술의 한 방울 한 방울로 수제 제작되었으며, 최고의 성능과 가벼움을 달성하기 위해 최고급 항공우주 등급 카본 섬유가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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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NT CARBON HUB

카본 앞 허브


작은 걸작품.

수십 년간의 경험을 통해 우리는 카본 섬유에서 앞 허브를 제작했습니다.

이는 다루기 매우 어려우면서도 매우 유익합니다. 이것은 보라 울트라 WTO가 매우 가벼워지고 전체적인 성능이 실제로 한 단계 올라갈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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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UX

C-LUX 마감


C-LUX는 캄파뇰로 카본 휠의 프리미엄 마감(피니쉬) 단계의 진화입니다.

높은 광택의 거울과 같은 표면은 높은 품질 뿐만 아니라 라커가 필요하지 않을 만큼 완벽하게 매끄럽습니다.

C-LUX의 과학적 정밀도는 튜브리스 타이어의 가장 안전한 적재 보장 및 압력 밀폐, 설치/해체의 용이성을 높이고 비드에 대한 마모 위험을 줄이도록 도와줍니다.



H.U.L.C.

H.U.L.C. 공정


캄파놀로 림은 핸드메이드 초경량 카본 또는 H.U.L.C. 공정을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이것은 캄파뇰로의 25년 간의 카본 제조 경험을 통해 개발된 독특한 림 성형 공정의 최신 진화입니다.

H.U.L.C. 기술은 프로파일, 카본 섬유 양 및 사용되는 독점 수지의 최적화를 보장하여 강도와 저항력을 높이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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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ERO MO-MAG

에어로 MO-MAG


에어로 MO-MAG 시스템은 공기역학을 다음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스포크 니플을 위한 내부 글래스 파이버 강화 폴리머 시트는 구성 요소에 현실적인 스트레스를 줄여 완벽한 정렬을 보장합니다.

이 혁신적인 구조는 완전한 내부 시스템을 통해 휠을 더 가볍게 만들고 바람을 가르도록 최적화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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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IGHT 

무게


1,285g으로 역대 최경량의 휠셋.

신중한 기술 선택과 주목할 만한 혁신을 통해, 캄파뇰로 엔지니어들은 이전 버전과 비교해 100g의 무게를 줄였습니다.

또한 15°측풍 각도에서는 드래그 파워가 80% 감소합니다. 향상된 롤링 저항과 진동 흡수는 보라의 주요 개선 사항을 완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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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WAY FIT ™


캄파놀로의 2-WAY FIT ™기술을 사용하면 라이딩을 맞춤 화 할 수 있습니다.

훈련에서는 클린처를 선택하고 레이스 당일에는 튜블리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튜블리스 타이어를 사용하면 부드러운 라이딩과 향상된 편안함 및 안전성이 확보됩니다.

2-WAY FIT ™시스템은 고장 발생 시 고전적인 튜브로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어 중단 없이 라이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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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23


국지적인 연구를 통해 C23 림이 공기역학과 제어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하는 라이더들에게 완벽한 선택임을 확인했습니다.

림의 "티어 드롭(Tear Drop)" 형태는 직접 자연에서 가져와 라이딩 중에 공기의 가장 부드러운 흐름을 보장하며

넓은 그래블 타이어와 얇은 로드 타이어 둘 다 장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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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CARBON LAY-UP

새로운 카본 레이 업


이 카본은 업계 표준인 4개의 접합점 대신 단일 결합점으로 독특하게 연결됩니다.

이 독특한 레이싱은 강성과 성능 출력을 향상시킵니다. 카본의 섬유는 스포크 홀 주변으로 흐르도록 방향이 지정되어 강도를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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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3 LACING

G3 레이싱


7x3 G3 레이싱 기하학은 전통적인 휠 스포크 설정을 혁신합니다.

2:1 비율로 세 개의 평행한 직진 헤드 스포크 그룹을 특징으로 하여 팽창 균형을 향상시키고 강도를 증가시키며 파워 전달을 높입니다.

이 독특한 레이아웃은 하중 지지력을 향상시키고 무게를 최소화하며 진동과 휠 변형을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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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문의 사항 발생시, 대진인터내셔널 기술지원팀으로 연락바랍니다.

대진인터내셔널 기술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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